반응형
목차
뉴진스 홍보대사
서울시가 15일 서울시 홍보대사로 뉴진스를 위촉했습니다. 서울시는 이번에 처음으로 유튜브와 틱톡 등 뉴미디어에서 인지도가 높은 인사들을 홍보대사에 위촉하기로 했는데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민감한 시민들의 취향과 니즈에 부합하는 각 분야의 영향력 높은 인사들은 위촉하고자 했다"라고 위촉의 이유를 밝혔습니다.
서울시 홍보대사는 뉴진스를 비롯해 유튜버 슈카월드, 틱토커 온오빠, 가수 이석훈, 개그맨 김용명, 정신과 의사형제 양브로, 배우 노주현, 배우 길용우, 방송인 션, 아나운서 오상진 김소영 부부 등 총 10팀을 맡게 되었습니다.
뉴진스 빌보드 순위 경신
그룹 뉴진스가 미국 빌보드 '핫 100' 자체 최고 순위를 또한번 경신했습니다. 미국 빌보드가 14일(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뉴진스의 타이틀곳 'OMG'는 '핫 100'에서 74위를 기록했습니다.
뉴진스의 'OMG'는 빌보드 '핫 100'에 1월 28일 91위로 첫 진입 후 2월 4일 79위, 2월 11일 77위를 거쳐 매주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앨범 수록곡 'Ditto' 역시 빌보드 '핫 100'서 82위를 차지하며 5주 연속 차트인에 성공했습니다. 그 외에도 뉴진스의 데뷔곡 'Hype boy'와 'Attentoin'도 빌도드 차트를 통해 전 세계적인 롱런 인기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뉴진스 보그 서울홍보대사 소식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